UPDATED. 2024-04-30 12:06 (화)
크리스마스 TV 프로그램·영화...'유희열의 스케치북' 300회 특집, 단막극 '너를 노린다'
상태바
크리스마스 TV 프로그램·영화...'유희열의 스케치북' 300회 특집, 단막극 '너를 노린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2.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연휴 동안 TV 특선 프로그램, 영화가 이어진다. 

12월 24일 

▲ 오후 11시10분 KBS 2TV '해피투게더3' 크리스마스 특집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 콘셉트로 김도균, 황재근, 산다라박, 경수진, 아이콘 비아이, 바비가 MC 조세호의 집에서 파티를 연다. 이날 방송에서는 산다라박이 싸이의 '대디' 댄스를 선보이고, 아이콘 멤버들과 함께 YG 연습생으로서 연애하기 힘든 고충을 털어놓는다. 

▲ 오후 11시40분 KBS 1TV '2015 쇼팽 국제피아노 콩쿠르 우승 조성진 스페셜'

한국인 최초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 조성진의 1~3차 무대와 파이널 무대를 성탄을 맞아 다시 방송한다. 

▲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 혼자 산다' '너를 노린다' [사진=KBS, MBC, SBS 제공]

12월 25일

▲ 오후 6시15분 KBS 2TV '뮤직뱅크' 성탄 특집 

한 해를 뜨겁게 달군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 엑소, 씨엔블루, 에이핑크, 레드벨벳, AOA, 트와이스 , 몬스타엑스, 업텐션, 인피니트, 빅스, 갓세븐, EXID, 마마무, 러블리즈, 여자친구, 조정민, 라붐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다. 

▲ 오후 11시5분 MBC '나 혼자 산다' 성탄특집

2015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무지개 회원들이 모여 송년회를 연다. 강남은 가든 파티 분위기로 마당을 꾸미고 회원들을 초대한다. 회장 전현무는 ‘나이야 가라 상’, ‘자유의 남신 상’ 등 다양한 상을 준비해 시상한다. 이밖에도 결혼을 앞둔 육중완, 안영미·박나래·장도연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이국주, 황치열의 홀로 데이트코스 예행연습 등이 담긴다. 

12월 26일 

▲ 오전 0시5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300회 특집 '발라드 대통령 선거'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성탄, 송년, 300회를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그동안 스케치북을 빛낸 발라드 대표주자 7인을 한 자리에 모아 이중 '발라드 대통령'을 가린다. 김연우/윤종신(건강상 불참한 김연우를 대신해 윤종신이 참석). 박정현, 김범수, 거미, 백지영, 자이언티, 바이브가 모인다.

7인의 후보자는 국민의 선택을 통해 발라드 대통령에 선출되며 당선자에게는 스케치북에서 원하는 날짜에 미니 콘서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후보들은 시민들이 직접 뽑은 곡으로 경선에 임하며, 무대 후 EXID가 등장해 축하 무대를 꾸민다. 

▲ 오전 8시30분 류덕환, 권율 주연 SBS '너를 노린다' 2부작 

SBS는 지난 추석 경수진, 최우식 주연의 단막극 '나의 판타스틱한 장례식'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성탄에도 2부작 드라마를 마련했다.

'너를 노린다'는 대학의 서열화와 학생대출 속에 고통받는 명문대생들의 파국을 그린 드라마로, 류덕환, 권율, 장영남, 서준영 등이 출연한다. 류덕환은 과거 영재퀴즈 장원 출신이지만 서울대 편입생으로 컴플렉스를 가진 박희태 역을, 권율은 SKY 상위 0.1%의 모임인 '알테스 클럽'의 회장 염기호 역을 맡는다. '자이언트' '뿌리깊은 나무' '추적자' 등의 조연출을 거친 이정흠 감독의 데뷔작이다.

◆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25일 오후12시20분에는 EBS1에서 애니메이션 '볼트'를, 6시10분에는 SBS '겨울왕국', 10시50분에는 EBS1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을 방송한다.

27일 EBS1에서는 오후2시15분에 '가위손', 11시에 '완득이'로 이어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