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헤드윅 : 뉴 메이크업', 조승우-윤도현-조정석-변요한 라인업으로 오는 3월 다시 돌아온다! 대극장 버전으로 '재탄생'
상태바
'헤드윅 : 뉴 메이크업', 조승우-윤도현-조정석-변요한 라인업으로 오는 3월 다시 돌아온다! 대극장 버전으로 '재탄생'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뮤지컬 ‘헤드윅 : 뉴 메이크업’이 대극장 버전으로 재탄생돼 오는 3월1일 대학로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대한민국 최고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꼽히는 ‘헤드윅’은 2005년 초연 이후 10년간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배우들에게도 스타등용문의 산실로 통했다.

▲ 뮤지컬 '헤드윅 : 뉴 메이크업' [사진 = '㈜창작컴퍼니다' 제공]

‘뉴 메이크업’이라는 부제와 함께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연을 선보일 뮤지컬 ‘헤드윅’의 ‘헤드윅’ 역에는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이, 그리고 헤드윅과 호흡을 맞출 ‘이츠학’ 역에는 서문탁과, 임진아, 제이민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역대 헤드윅 중 뮤지컬 ‘헤드윅’의 음악을 가장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평가받는 윤도현과 전회 매진의 신화 조승우의 귀환은 ‘헤드윅’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없이 기쁜 소식이다.

특히 2011년을 마지막으로 ’헤드윅‘을 떠났던 뮤지컬 배우 출신 조정석과,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지 역과 한구영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 변요한과 정문성의 합류 또한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헤드윅 : 뉴 메이크업’은 오는 3월1일부터 5월29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1월8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