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 유주혜, '셀프 홍보'는 필수?… '팜플렛 들고 상큼함 뽐내'
상태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 유주혜, '셀프 홍보'는 필수?… '팜플렛 들고 상큼함 뽐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11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유주혜가 '위대한 캣츠비: Reboot' 셀프 홍보에 나서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1일 오전 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에서 ‘선’ 역을 맡아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활약하고 있는 유주혜는 팜플렛을 들고 뮤지컬을 '셀프 홍보'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주혜는 미소를 띤 채 팜플렛을 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끌었다. 특히 유주혜 특유의 깜찍 발랄함이 묻어나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 유주혜 [사진=가족 액터스 제공]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는 강도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사랑에 대한 미련과 집착을 뮤지컬적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극중 유주혜는 주인공 캣츠비의 새로운 여인이자 엉뚱하지만 사랑에 솔직한 '선'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는 오는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