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2 (월)
박유천, 배우 설경구와 뭉친 이유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상태바
박유천, 배우 설경구와 뭉친 이유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1.1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JYJ 박유천이 군 복무 중 솔로 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를 발표한 가운데,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이 박유천과 배우 설경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1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박유천 소취한날. 뮤직비디오가 아니라 한편의 미니 드라마같은 감동"이라며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박유천과 설경구의 투샷으로, 두 사람은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설경구와 JYJ의 박유천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설경구는 후배 박유천을 위해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뮤직비디오에 지원사격 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팬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게 된 박유천의 이번 앨범은 박유천이 입대 전 틈틈이 작업해 녹음한 곡들로 구성된 미니 앨범.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그동안 쑥스러워서 팬들에게 미처 다 표현하지 못했던 진심 등 그가 전하고자 싶었던 메시지를 고스란히 노래로 담아냈다.

타이틀 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박유천의 담백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이 저마다 꿈을 갖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곡이다. 누군가에겐 장대하지만, 누군가에겐 소박한 하루의 모습을 담담한 어조로 표현해 낸 박유천의 목소리, 이 겨울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이 탄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