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JYJ 박유천, 티저 촬영 당시 모습은? "음반만 남기고 사진은 남기기 싫다던"
상태바
JYJ 박유천, 티저 촬영 당시 모습은? "음반만 남기고 사진은 남기기 싫다던"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1.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JYJ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군 복무 전 박유천의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씨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음반만 남기고 사진은 남기기 싫다던 그의 사진을 찍기 위해 노력했던 그 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박유천은 니트에 셔츠, 블랙진에 구두를 신고 핸드폰을 만지고 있다. 박유천 옆에 쪼그려 앉아있는 매니저는 해시태그처럼 '고군분투' 중이다.

▲ JYJ 박유천의 군 입대 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한편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게 된 박유천의 이번 앨범은 박유천이 입대 전 틈틈이 작업해 녹음한 곡들로 구성된 미니 앨범.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그동안 쑥스러워서 팬들에게 미처 다 표현하지 못했던 진심 등 그가 전하고자 싶었던 메시지를 고스란히 노래로 담아냈다.

타이틀 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박유천의 담백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이 저마다 꿈을 갖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곡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