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어린왕자' 려욱, 솔로 콘서트 축하하는 하지영에게 "고마워요 누나"
상태바
'어린왕자' 려욱, 솔로 콘서트 축하하는 하지영에게 "고마워요 누나"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1.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미니앨범 '어린왕자'를 발매하는 슈퍼주니어의 러욱이 리포터 하지영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15일 하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려욱의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한 뒤 "어린왕자만큼 완벽한 슈퍼아이돌 려욱아 11년만의 첫 솔로콘서트 진짜진짜 축하해. 사막여우와 장미 한송이 길들여서 보내면 되나?"라며 글을 썼고, 이에 려욱은 "고마워요 누나~"라며 화답했다.

▲ 미니앨범 '어린왕자'를 통해 솔로로 출격하는 슈퍼주니어의 려욱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려욱은 1월 2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전곡 음원을 공개,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또  지난 해 설립된 슈퍼주니어 단독 레이블 ‘Label SJ’(레이블 에스제이)의 첫 솔로 발표인 만큼, 향후 다양한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려욱은 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 및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 활동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OST, 뮤지컬 등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노래뿐만 아니라 연극, 라디오 DJ,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려욱은 2월 19~21일 3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솔로 콘서트 ‘Ever Lasting Star – Ryeo Wook’(에버래스팅 스타 – 려욱)도 개최, 앨범과 공연을 통해 보컬리스트 려욱의 막강한 솔로 파워를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