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최고의 사랑' 김숙, '화기애애' 박수홍-황석정 소개팅 현장 공개… '주선자 윤정수까지~'
상태바
'최고의 사랑' 김숙, '화기애애' 박수홍-황석정 소개팅 현장 공개… '주선자 윤정수까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19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의 김숙이 윤정수, 박수홍, 황석정과 함께 찍은 유쾌한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개그우먼 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윤정수와 게스트로 출연한 박수홍과 황석정의 모습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황석정, 박수홍 [사진 = 김숙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 속 윤정수는 김숙, 박수홍, 그리고 황석정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윤정수와 김숙의 주선으로 황석정과 소개팅을 하게 된 박수홍이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윤정수와 김숙이 주선자로 나선 박수홍과 황석정의 소개팅 현장은 19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3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는 윤정수와 김숙 커플과 허경환과 오나미 커플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