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주니엘, FNC와 계약 종료… "15살에 처음 회사 왔을 때가 생각났다" SNS 통해 소식 전해
상태바
주니엘, FNC와 계약 종료… "15살에 처음 회사 왔을 때가 생각났다" SNS 통해 소식 전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주니엘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됐음을 밝히며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오전 가수 주니엘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 FNC와 계약이 종료 됐음을 알렸다. 주니엘은 트위터를 통해 "어제 10년동안 몸담았던 FNC와의 계약이 끝났습니다. 계약을 해지하고 그동안 일을 같이 했던 대표님, 스텝여러분께 전부 인사를 드리는데 15살에 처음 회사 왔을 때가 생각나서 울컥울컥 눈물이 날뻔 했습니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 주니엘 [사진= 주니엘 트위터]

주니엘은 FNC 직원들과 한성호 대표, FNC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주니엘은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던 단체 메신저 앱 화면을 캡쳐해 올리며 우정을 자랑했다.

주니엘은 "저는 이제 새로운 둥지를 찾아 언제나처럼 좋은 음악과 공연을 들려드리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려고 합니다"라며 "곧 좋은 소식 들려드릴게요. FNC도 주니엘도 앞으로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