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10 (화)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강홍석, 흡입력 넘치는 시츠프로브 현장 영상 공개…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상태바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강홍석, 흡입력 넘치는 시츠프로브 현장 영상 공개…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개막을 3일 앞둔 뮤지컬 '드라큘라'의 시츠프로브(sitz probe) 현장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20일 오후 씨제스컬처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로 분하는 김준수, 반헬싱으로 분하는 강홍석의 '잇츠 오버(It's Over)' 넘버 연습 영상이 올라오며 눈길을 끌었다.

▲ 뮤지컬 '드라큘라' 강홍석-김준수 [사진= 씨제스컬처 인스타그램]

씨제스컬처 측은 영상을 올리며 "뮤지컬 '드라큘라' 개막 D-3 시츠프로브 현장! 이젠 정말 개막이 실감난다지요 손에 땀을 쥐는 드라큘라와 반헬싱의 It's Over"라는 내용과 '#끝났어_포기해_물러서라 #익숙한_멜로디_기다린_그노래 #기대하셔도_좋습니다' 등 다양한 해시태그를 게시하며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영상 속 김준수는 강렬한 레드 헤어를 선보이며 그가 다시 연기하게 될 드라큘라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드라큘라를 쫓는 반헬싱으로 분하는 강홍석 역시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노래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드라큘라’가 400년 동안 잊지 못했던 여인 ‘미나’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하였으며, 2014년 한국 초연 당시 '지킬앤하이드' 흥행신화를 만든 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데이빗 스완, 음악감독 원미솔 등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