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라디오스타' 이엘, '베드신' 장면 발언 해명 "모든 작품과 씬이 소중하고 자랑스러워"
상태바
'라디오스타' 이엘, '베드신' 장면 발언 해명 "모든 작품과 씬이 소중하고 자랑스러워"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1.2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엘이 '베드신' 장면에 대해 이야기를 꺼낸 것에 대해 "오해하시는 분들이 안 계시길 바란다"라며 해명했다.

21일 이엘은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오늘 방송에서 베드신 영상 캡처얘기를 하면서 수치심을 느꼈다고 했던건 그 당시 잠깐 스친 감정 중 하나였기에 자연스럽게 나온 말입니다. 제발 오해하시는 분들이 안 계시길 바래요. 전 제 모든 작품, 모든 씬이 소중하고 자랑스럽습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 '라디오스타'에서 이엘이 '황해' 베드신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이엘의 이야기는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로부터 비롯됐다. 그는 '황해' 베드신 촬영 이후 한동안 사우나, 목욕탕, 찜질방을 가지 못할정도로 대인 기피증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엘은 "'황해'에서 베드신을 찍은 후 사람들이 알아볼까봐 무섭기도 했고, 그 장면만 따로 현집되어 야한 동영상으로 돌아다니기도 했다"며 그 당시의 고충을 공개했다.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에서 주은혜 역을 맡았으며, 올 초 종영된 '상상고양이'에서는 현종현(유승호 분)을 괴롭히는 독고순 역을 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