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좀 웃긴 사진' 게시… '바다 입수 장면은 왜?'
상태바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좀 웃긴 사진' 게시… '바다 입수 장면은 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이 첫방송 이후 많은 관심을 받으며 한미모로 분하는 장나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나라는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두 장의 사진을 함께 게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장나라는 사진을 게시하며 "좀 웃기죠^^; 연출부 개인팀 특히나 액션팀 분들.. 정말 감사하게도 바다 바로 앞에 반신욕?을 준비해 주셔서 살았습니다! 여성 스턴트분 특히 고생 많으셨는데.. 함께여서 씩씩하게 들어갔어요!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남겨 소식을 전했다.

▲ 장나라 [사진= 장나라 트위터]

사진 속 장나라는 고무 대야 안에 들어가 수건으로 대야를 가린 뒤 머리 위에 흰 수건과 핫팩을 올려 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나라가 올린 이 사진이 MBC '한번 더 해피엔딩'의 장면 중 하나가 아닌가라는 추측이 이어지며 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나라는 2001년 데뷔 한 뒤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며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일 첫방송한 MBC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장나라는 과거 아이돌 그룹 엔젤스의 한미모로 분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