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김동욱, 키이스트 행… 배용준, 김수현, 박서준, 한예슬과 한솥밥
상태바
김동욱, 키이스트 행… 배용준, 김수현, 박서준, 한예슬과 한솥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동욱이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26일 오전 키이스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동욱의 전속 계약 사실을 알렸다. 키이스트 측은 "그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영역의 재능과 매력까지 발현될 수 있도록 김동욱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파트너십을 가지고 서로의 성장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김동욱 [사진= 스포츠Q DB]

배우 김동욱은 2007년 방송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귀여운 바람둥이 진하림 역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영화 ‘오감도’, ‘국가대표’, ‘로맨틱 헤븐’, ‘후궁: 제왕의 첩’, 드라마 ‘못 말리는 결혼’, ‘민들레 가족’, ‘하녀들’, 뮤지컬 ‘온에어’, ‘형제는 용감했다’ 등 다양한 장르에서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광대승천 어릿광대’라는 이름으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 姑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열창해 청중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김동욱은 뮤지컬 무대에서 갈고 닦은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무대 매너로 역대급 반전을 선사해 노래 실력을 인정받는 등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끼와 재능을 펼치고 있다.

김동욱은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