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44 (화)
민우혁, 뮤지컬 '위키드' 캐스팅 확정… '피에로' 연기한다
상태바
민우혁, 뮤지컬 '위키드' 캐스팅 확정… '피에로' 연기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위키드'의 ‘피에로’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뮤지컬 '위키드;에서 민우혁은 큰 키에 잘생긴 외모를 갖춘 바람둥이 ‘피에로’ 왕자로 분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그 동안 민우혁은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쓰루 더 도어',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등 소극장부터 대극장까지, 창작과 라이선스 뮤지컬의 수작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서울 공연 중에 있는 세계 4대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는 혁명 운동의 선두에 서서 민중들의 참여를 선동하는 인물 ‘앙졸라’역을 맡아 차세대 뮤지컬 배우임을 입증했다.

▲ 뮤지컬 '위키드' 민우혁 [사진= 알엔디웍스 제공]

또한, 선 굵은 연기와 훤칠한 외모, 깔끔한 목소리와 잘 어울러진 노래 실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이번 공연에서 수려한 외모와 막힘 없는 고음으로 1막의 ‘춤추듯 인생을’, 2막에서 엘파바와 함께 부르는 아름다운 러브송 ‘나를 놓지마’를 통해 또 한번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첫 지방공연인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까지 이어지는 이번 '위키드'는 2016년 가장 기대되는 재연 뮤지컬 1위로 선정되면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뮤지컬 '위키드'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대구, 오후 2시 서울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위키드'는 오는 5월 18일부터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첫 선을 보인 뒤 7월 12일부터 서울 예술의 전당 무대에 올라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