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5 (월)
엑소 북미 현지에서 글로벌 스타 증명 '댈러스-밴쿠버-LA' 콘서트 '대성황'
상태바
엑소 북미 현지에서 글로벌 스타 증명 '댈러스-밴쿠버-LA' 콘서트 '대성황'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2.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첫 북미 투어를 펼치고 있는 대세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댈러스, 밴쿠버 공연에 이어 로스앤젤레스(이하 LA)에서도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엑소는 14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스포츠 아레나(Los Angeles Memorial Sports Arena)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LOS ANGELES'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는 1만 2천여 관객들로 대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엑소의 LA 첫 단독 콘서트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지난 13일 오후 LA 국제공항에는 엑소의 입국 현장을 보기 위해 수 백 명의 팬들이 운집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연에서 엑소는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LOVE ME RIGHT' 등의 히트곡을 비롯해 'Sing For You', '불공평해' 등 최신 앨범 수록곡 무대를 꾸몄다.

이 밖에도 엑소는 솔로 무대, 유닛 무대까지 총 27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 엑소만의 다양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번 엑소의 북미투어는 향후 이들의 미국진출을 가늠하게 하는 중요한 무대였다.

한편 LA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엑소는 19일 오후 7시(현지시간), 시카고 로즈몬트 시어터(Rosemont Theatre)에서 북미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