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교양] '여유만만', 주부들이 원하는 몸매로 선정된 배우 김수미, 그녀의 '몸매관리법'은 과연 무엇일까(예고)
상태바
[교양] '여유만만', 주부들이 원하는 몸매로 선정된 배우 김수미, 그녀의 '몸매관리법'은 과연 무엇일까(예고)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3.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미혼 여성이 선호하는 워너비 몸매인 공효진과 크리스탈을 제치고 김수미가 주부들이 원하는 몸매로 선정된 이유는 무엇일까?

11일 방송될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금요일 코너인 ‘주부 속마음 랭킹쇼’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번쯤 살아보고 싶은 여배우의 몸매 베스트 7' 편 을 소개하며 주부들이 바라는 연예인 몸매 스타일과 여배우들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속마음 랭킹쇼’에서는 대한민국 몸매 좋은 여배우들을 제치고 '일용엄니' 김수미가 순위권에 올랐다고 한다. 알고 보면 비키니가 잘 어울리는 각선미를 지닌 김수미의 몸매관리법과 60대에도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 ‘여유만만’에서는 '주부들이 원하는 여배우 몸매 베스트 7'을 방송할 예정이다. [사진= KBS 2TV '여유만만‘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또한 최근 젊은 여성들에게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인 허리라인을 유지하는 운동법과 쇄골 운동법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 시간에는 아름다운 허리라인을 유지하는 50대 여배우 이미숙에게 요가를 가르쳐온 스타 강사 제시카의 허리 운동법과 쇄골 운동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연예 전문기자 김대오, 연예부 기자 김묘성, 철학자 탁석산, 요가 강사 제시카, 아나운서 이승연 등이 출연해 주부들의 마음을 파헤칠 예정이다.

’여유만만‘은 품격있고 수준 높은 명강의를 통해 고급 지식을 대중화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9시 4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