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합류… 11일 공식 지정앱 통해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공개
상태바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합류… 11일 공식 지정앱 통해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1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국민가수’ 이선희가 SBS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 첫번째 라인업 가수로 합류한다.

지난 9일 본인의 히트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듀엣버전으로 녹음하고, 간단한 사전 녹화를 마친 이선희는 녹음 도중 자신의 노래가 가장 빛을 발하는 주요 후렴구 및 하이라이트 부분을 팬들에게 양보하는 배려의 모습을 보였다.

연출을 맡은 김영욱 PD는 “소녀같은 외모도, 실력도 여전했는데 팬들을 위해 배려하는 모습까지 국민가수 이선희다웠다”면서 “녹음을 NG없이 한 번에 마쳤는데, 음원을 틀어놓은 줄 알았다”라고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 SBS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하는 가수 이선희 [사진= SBS 제공]

이선희가 녹음한 듀엣버전은 11일 ‘판타스틱 듀오’ 참가자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누구나 ‘에브리싱’에서 이선희와 듀엣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 출연 및 국민가수 이선희와 듀엣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선희가 전격 합류하는 ‘판타스틱 듀오’는 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화제가 됐던 대국민 참여 음악 쇼로, 누구나 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팝스타5' 후속으로 오는 4월 17일 오후 첫 방송된다.

[자료제공= SBS]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