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피에스타 차오루, "'진짜사나이' 다녀와서 많이 배워…'우결' 조세호는 잘해줘"('컬투쇼')
상태바
피에스타 차오루, "'진짜사나이' 다녀와서 많이 배워…'우결' 조세호는 잘해줘"('컬투쇼')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3.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컬투쇼'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활발한 예능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임정희와 피에스타가 출연해 방송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피에스타의 차오루는 현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등에서 전천후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날 차오루는 예능 활동을 언급하며 "피에스타를 알리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의무부사관으로 복무했는데, 짧은 시간 알차게 배웠다"고 설명했다.

▲ '컬투쇼' 피에스타 차오루 [사진=SBS '컬투쇼' 방송 화면 캡처]

그는 "힘들었지만, 하고 나서 굉장히 뿌듯했고 보람찼다"고 말하며 '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를 언급했다. 차오루는 "남편 잘 해준다. 결혼생활 하고 있다. 촬영할 때 진짜 배 잡고 웃었다"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우결 프로그램때문에 만나고 있는데, 일단 촬영하는 동안 한번 테스트를 하고 나중에 올 때 알려드리겠다"며 센스있게 '조세호와의 실제 결혼'에 대한 대답을 피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