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해피투게더3' 김민경 "전지현, '엽기적인 그녀'처럼 발랄"...박하나 "소녀시대, 동방신기와 연습생 동기"
상태바
'해피투게더3' 김민경 "전지현, '엽기적인 그녀'처럼 발랄"...박하나 "소녀시대, 동방신기와 연습생 동기"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3.11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김민경이 대학시절에 대해, 박하나가 유명 기획사 연습생이었던 과거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김민경이 동국대 00학번으로, 전지현, 한채영, 소유진 등 대학 동기와 함께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말했다. 

김민경은 당시 전지현의 성격이 어땠냐는 질문에 대해 "'엽기적인 그녀'에 나오듯 활달하고 밝은 여대생이었다"고 말했다. 

▲ 김민경 전지현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또한 김민경은 "5~6년만에 운동하는 체육관에서 전지현을 만났다. 누군가가 멀리서 '야! 김민경!' 하길래 봤더니 전지현이었다. 그동안 연락을 잘 하고 지낸 것도 아니고, 그동안 그 친구는 톱스타가 돼 있었는데도 아주 친하게 대해줬다"며 "성격이 무척 좋다"고 일화를 공개했다.

박하나는 SM,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냈던 것으로 유명하다. 박하나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유인나, 고경표와 동기였다고 말했다.

박하나는 'MBC 연기대상'에서 소녀시대 수영으로부터 신인상을 받았던 것에 대해 "난 그 친구가 기억나는데, 그 친구는 워낙 오랜만이고 당시 어린 나이였다보니 날 잘 못 알아보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MC들이 "외모가 좀 바뀌어서 그런 거냐"고 묻자, 박하나는 "전 그렇게 많이 하진 않았다"고 성형에 대해 언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