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7 (월)
'댄싱9' 뱀파이어 김설진 vs 늑대인간 박인수 격돌
상태바
'댄싱9' 뱀파이어 김설진 vs 늑대인간 박인수 격돌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8.0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냉혹한 뱀파이어 김설진과 분노 가득한 늑대인간 박인수가 8일 오후 11시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 무대를 장악한다.

영화 ‘트와일라잇’으로 관객에게도 친숙한 두 종족의 싸움에서 김설진은 검은 수트에 창백한 메이크업으로, 세계적인 비보이팀 갬블러크루 멤버인 박인수는 헤진 셔츠 사이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을 펼친다. ‘댄싱 9’ 홈페이지 인기투표에서 1,2위를 달리고 있는 두 남성 댄서가 보여줄 강인하면서도 판타지풍 무대는 시즌 2를 통틀어 최강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뱀파이어 김설진

특히 그 동안 상대를 배려하고 무대에서도 순수하고 섬세한 연기를 주로 펼쳤던 김설진이 180도 달라진 상남자 포스를 발산하고, 귀여운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박인수가 터프한 모습으로 변신해 더욱 눈길을 끈다.

마스터 매치로 펼쳐질 파이널리그 2차전은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마스터가 각각 자신의 이름을 걸고 무대 콘셉트와 안무를 모두 정하는 승부다. 김설진과 박인수의 무대를 연출한 김수로 마스터는 영화 ‘트와일라잇’을 연상시키는 판타지 퍼포먼스를 제안하고 두 댄서의 표현력을 끌어올리는 등 무대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김설진과 박인수는 현대무용과 스트리트 요소를 절묘하게 조화시키며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 늑대인간 박인수

김설진과 박인수의 공연 외에 파이널리그 2차전을 위해 칼을 간 우현영 마스터의 유닛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세계적인 무용수 최수진과 아름다운 선을 자랑하는 이윤희 조합을 꺼내든 우현영 마스터의 무대 역시 촬영 당시 객석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차전에서 승리하며 우승컵에 다가선 블루아이와 절체절명의 위기에 몰린 레드윙즈는 한치의 양보 없는 춤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댄싱 9’ 시즌 2 최대의 승부처로 떠오른 이날 방송에서 양팀 마스터들이 심혈을 기울인 안무와 댄서들의 호흡이 승부의 추를 어느 쪽으로 움직일 것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