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7 19:49 (금)
'천상의 약속' 백도희, 이나연과 똑같은 헤어스타일로 바꿔 "그래야할 것 같아서요"
상태바
'천상의 약속' 백도희, 이나연과 똑같은 헤어스타일로 바꿔 "그래야할 것 같아서요"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3.29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천상의 약속'에서 백도희(이유리 분)가 이나연(이유리 분)의 방을 둘러본 후, 이나연과 똑같은 헤어스타일로 바꾸게 됐다.

29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에서 백도희(이유리 분)는 이나연(이유리 분)의 언니인 이은봉(조혜선 분)의 도움을 받아 이나연의 방에 들어가게 된다.

백도희는 이나연의 방을 뒤져서 빗에 있던 이나연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려고 한다. 백도희는 조혜선에게 실종된 이나연을 찾는 일을 도와주기로 하고 이나연의 사진을 받아본 후, 이나연이 자신과 쌍둥이 사이가 아닐지 의심하고 있었다.

▲ KBS '천상의 약속' [사진=KBS 2TV '천상의 약속' 방송 캡처]

이어 백도희는 방에 놓여있던 이나연의 사진을 보며 "나보다 조금 못 생기던지, 아니면 나보다 조금 더 예쁘던지, 어쩜 이렇게 나랑 똑같이 생겼니"라고 중얼거리더니 이나연의 사진을 들고 미용실에 가서 사진과 똑같이 해달라고 말한다. 미용실에서는 "지금 헤어스타일도 예쁜데 왜 바꾸려고 하냐"고 물었지만, 백도희는 "그래야 할 것 같아서요. 그래야 좀 더 빨리 만날 것 같아서요"라고 중얼거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