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라디오스타' AOA 설현 애교에 김구라·윤종신·김국진 아저씨 MC들 녹다운 "떠려니 귀여워?"
상태바
'라디오스타' AOA 설현 애교에 김구라·윤종신·김국진 아저씨 MC들 녹다운 "떠려니 귀여워?"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3.30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AOA 설현이 특급 애교로 김구라와 윤종신, 김국진 등 '라디오스타'의 아저씨 MC들을 녹다운 시켰다.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AOA 설현은 애교를 보여달라는 김구라의 요청에 "평소 워낙 애교가 없는 편이라 팬들에게 보여주려고 연습한 애교가 있다"며 손으로 양볼을 감싸고 "떠려니 귀여워?"라고 고개를 갸웃거리며 애교를 폭발시켰다.

설현의 예상치 못한 애교에 김구라와 김국진, 윤종신 등 아저씨 MC들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해했다.

▲ MBC '라디오스타'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어 최근 화제가 된 설현의 통신사 입간판과 스티커 포스터에 대한 이야기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설현의 1대1 사이즈인 스티커 포스터와 입간판의 경우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시세만 12만원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설현은 이에 대해 "처음에는 시세가 3만원 정도였는데 많이 올랐다"며, "포즈도 의도한 것은 아니고 고객들이 들어오고 싶게 만들어달라고 해서 즉석에서 잡은 포즈"라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