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15 (월)
'욱씨남정기' 윤상현 인기MD 섭외하기 위해 발로뛰는 투혼 벌여... 이요원은 "절대 뒷돈 쓰지 마세요" 엄포
상태바
'욱씨남정기' 윤상현 인기MD 섭외하기 위해 발로뛰는 투혼 벌여... 이요원은 "절대 뒷돈 쓰지 마세요" 엄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4.01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욱씨남정기'의 남정기(윤상현 분)이 홈쇼핑 인기MD를 섭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을'의 모습을 보였다.

1일 8시 30분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방송된 '욱씨남정기'에서는 토닥토닥 세럼의 홈쇼핑 방송을 위해 인기MD를 섭외하라는 이요원의 엄포가 방송됐다. 이요원은 "절대 뒷돈쓰지 마세요. 떳떳하지 못한 방법으로 일 따내는거 용납 못합니다"라며 거듭 강조했다.

▲ [사진 =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 방송화면 캡쳐]

윤상현은 발로 직접 뛰며 인기MD의 섭외에 나섰지만 전혀 성과를 얻을 수 없었다. 고군분투하는 윤상현의 모습을 보는 이요원에게 한영미(김선영 분)은 "세상일이 그렇죠 빽도 돈도 안써서 뭘 할수 있냐고요"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김선영은 "본부장님 고매한 이상때문에 남은 사람이 피똥싸요"라면서 충고했다.

이요원은 그런 모습에 자신의 결정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윤상현이 이요원의 요구를 해결할 수 있을지 주목이 되는 가운데 이요원과 윤상현의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