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AOA 설현, '헤드윅 : 뉴 메이크업' 조승우와 '다정한 인증샷'… "조드윅 재밌다"
상태바
AOA 설현, '헤드윅 : 뉴 메이크업' 조승우와 '다정한 인증샷'… "조드윅 재밌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4.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AOA 설현이 ‘헤드윅 : 뉴 메이크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승우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설현의 인증샷으로 ‘헤드윅 : 뉴 메이크업’에 대한 뮤지컬 팬들의 관심이 한층 증가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가수 겸 배우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헤드윅 : 뉴 메이크업’에서 ‘헤드윅’ 역을 맡은 조승우화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 뮤지컬 ‘헤드윅 : 뉴 메이크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승우, 설현 [사진 = AOA 설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 속 설현은 검정색 가죽재킷을 입고 조승우 옆에서 가벼운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뮤지컬 분장으로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을 한 조승우는 손으로 브이자를 그린 설현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설현은 사진과 함께 ‘조드윅’이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헤드윅 : 뉴 메이크업’서 활약하고 있는 조승우의 수식어를 언급하는 재치를 발휘했다. 또한 ‘재밌다’라는 글을 통해 공연 관람 소감을 짤막하게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승우 외에도 윤도현,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 서문탁, 임진아, 제이민 등이 출연하는 ‘헤드윅 : 뉴 메이크업’은 오는 5월29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