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최고의 연인' 박광현, 조안에게 '고백' 할 수 있나… "내가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은 딱 한 사람"
상태바
'최고의 연인' 박광현, 조안에게 '고백' 할 수 있나… "내가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은 딱 한 사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14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최고의 연인'의 조안이 박광현의 마음을 눈치 챌 수 있을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최고의 연인'에서는 정우혁(박광현 분)과 한아정(조안 분)이 한아름(강민경 분)과 백강호(곽희성 분)의 웨딩 촬영 현장에 따라가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강민경은 곽희성과 웨딩 촬영을 위해 움직였다. 두 사람을 돕기 위해 박광현과 조안도 함께 따라 나섰다. 조안은 웨딩 촬영을 시작한 한아름과 곽희성의 모습을 보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조안은 "객관적으로 봐도 아름이 너무 예쁘다"라고 입을 열었다.

▲ MBC '최고의 연인' [사진= MBC '최고의 연인' 방송 화면 캡처]

이후 조안은 박광현에게 "너도 저런 걸 보면 어서 결혼 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박광현은 그의 말에 "내가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은 딱 한 사람이다"라고 말하며 조안을 바라봤다.

그러나 그의 말을 듣게 된 조안은 자신을 지칭하는 줄 모르고 "내가 도와줄까?"라고 말하는 모습으 보였다.

'최고의 연인'의 박광현이 조안에게 자신의 마음을 언제 고백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