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굿바이 미스터 블랙' 송재림, 문채원 '위로', 김강우 겨냥한 기사 쓴다… "아직 누굴 죽이고 살릴지 결정 못했어"
상태바
'굿바이 미스터 블랙' 송재림, 문채원 '위로', 김강우 겨냥한 기사 쓴다… "아직 누굴 죽이고 살릴지 결정 못했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14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송재림이 문채원을 위로했다. 송재림은 김강우와 선우그룹을 겨냥한 기사를 쓰기 시작하며 이진욱과 문채원 모두를 도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에서는 서우진(송재림 분)이 김스완(문채원 분)을 위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지원(이진욱 분)이 살인미수로 유치장에 끌려가게 되자 문채원은 차지수(임세미 분)의 곁을 지키기 시작했다. 이후 문채원은 송재림을 찾아가 "일주일만 휴가 주세요. 자르지는 마시고"라고 부탁을 남겼다.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 [사진=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 방송 화면 캡처]

문채원의 모습을 본 송재림은 그를 데리고 밥을 먹으러 밖으로 나섰다. 송재림은 문채원에게 밥을 사 주며 "곰돌이 푸가 그랬어. 누군가를 걱정하는 마음이 사랑이라고"라며 "이 타이밍에 너에게 고백 하는 건 아니넫 난 네가 심히 걱정된다. 나도 이런데 차지원은 어떻겠냐"라고 말하며 그를 위로했다.

또한 송재림은 "그 빌어 먹을 놈 펜다에서 기사 한 번 제대로 써보겠다"라며 민선재(김강우 분)를 겨냥한 기사를 쓸 것을 예고했다.

송재림은 기뻐하는 문채원에게 "내가 그랬지. 기자는 글 한 줄로 사람을 죽일수도 살릴 수도 있다고"라며 "아직은 누굴살리고 누굴 죽일지 결정 못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의 송재림이 문채원을 다방면에서 돕기 시작했다. 송재림은 문채원을 위해 김강우를 겨냥한 기사를 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