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5 (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5월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특별한 하루 만들기"
상태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5월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특별한 하루 만들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공연만큼이나 유쾌한 ‘날.날.이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제작사는 “5월은 일년 중 기념일이나 행사가 많아 가족, 지인들과 함께 야외활동이나 선물을 많이 주고 받는 달이다. 매 주 돌아오는 기념일마다 특별한 하루를 기대할 관객을 위한 이벤트가 무엇이 있을지 고민했다” 라며 “각종 기념일에 누구나 손쉽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준비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공연장에 와서 스트레스를 잠시 풀고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이번 ‘날.날.이 할인 이벤트’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부부의 날 등 5월 기념일의 의미와 특징을 살린 이색적인 할인 이벤트다.

▲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사진= 마케팅 컴퍼니 아침 제공]

또한 ‘날.날.이 할인’ 뿐만 아니라 1980년 5월, 민주주의를 위한 외침이 가득했던 그날을 기리기 위하여 ‘5월 18일 민주화운동기념일’을 진행한다. 할인 증빙은 ‘광주’ 단어가 들어가 있으면 모두 가능하며 예를 들어 광주 시민 주민등록증, 버스 기차 승차권 모두 포함된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선’과 ‘악’을 완벽하게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한 ‘지킬 박사’가 다가올 연구 발표회에서 자신의 분리된 악한 인격 ‘하이드’를 연기할 무명배우 ‘빅터’를 대역으로 고용하고, 리허설에 돌입하는 과정에서 약혼녀 ‘이브’의 등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긴박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예측불허 코미디 연극이다.

현재 서현철, 남문철, 김산호, 이시훈, 김영철, 송유현, 신의정, 박동욱, 조정환이 출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