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20 (월)
김인성 연출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12일에 '부산 공연' 오픈한다!
상태바
김인성 연출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12일에 '부산 공연' 오픈한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5.0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가 오는 12일부터 부산 가온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의 김인성이 연출한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는 마음 한편이 가난한 사람인 태양과 두나, 만식과 제니로 인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돌아보게 해주는 작품이다.

▲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부산 공연 [사진 = '극단 해프닝' 제공]

공연은 10년 동안 한 사람을 그리워하던 남자, 태양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자신이 먹구름이라 생각하며 살아온 이 남자는 오늘도 태양이 뜨지 않은 하늘을 바라본다. 떨어지는 눈물 속에 10년의 후회와 그리움을 흘려보내기에는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마음이 너무 크다. 매일 라면과 계란, 그리고 담배 한 갑으로 채우는 남자의 삶에는 희망도 행복도 관심이 없다.

불행한 태양과는 달리 하루하루가 행복하기만 한 여자가 있다. 10년 동안 한 사람만 마음에 품어온 여자 두나는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에 매일 매일 들리는 남자를 한 줄기 햇살로 여기고 살아간다. 그 남자는 10년을 꼬박 가게에 들러 라면과 계란, 담배 한 갑을 사간다. 늘 한결같은 남자의 모습은 두나의 삶에 가장 소중한 의미로 자리 잡았다.

두나의 소꿉친구인 만식과 제니는 두나의 첫 사랑을 이루어 주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지 어언 10년째다. 하지만 그들은 좌절하지 않고 즐거워하며 두나를 밀어준다. 작은 것에도 행복해 하는 그들의 모습 속에 우리가 꿈꾸는 행복을 엿볼 수 있다.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의 부산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옥션티켓 등에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기획사 1600-1602로 하면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