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2 (월)
가수 박재정, 오는 19일 슈퍼주니어 규현과 듀엣 곡 발표…'감미로운 발라드 듀엣 곡 선사한다'
상태바
가수 박재정, 오는 19일 슈퍼주니어 규현과 듀엣 곡 발표…'감미로운 발라드 듀엣 곡 선사한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5.1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감성 발라더 박재정과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돼 팬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1일 오전 박재정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박재정과 규현의 녹음실 사진을 공개하며 발라드 듀엣 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박재정은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5년 박재정은 미스틱에 합류하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 가수 규현 박재정[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멤버인 규현은 솔로앨범을 통해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며 성시경을 잇는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로 자리를 굳혀 나가고 있다. 규현은 박재정과 듀엣 곡을 통해 다시 한 번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젊은 감수성을 지닌 남성 발라더의 명맥을 이어갈 두 사람은 발라드라는 연결고리로 남다른 교감으로 작업을 진행해나가며 완벽한 감성 케미를 발휘한 것으로 전해진다.

빠른 템포 곡들로 넘쳐나는 음악 시장 속에서 오랜만에 감미로운 발라드 듀엣 곡의 탄생도 기대되는 대목이다. 두 사람의 감성 발라드 듀엣 곡은 오는 19일 오전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자료제공=포츈]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