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2 (월)
로드보이즈, 신곡 'Shake It, Shake It' 티저 영상 통해 유니크한 매력 발산
상태바
로드보이즈, 신곡 'Shake It, Shake It' 티저 영상 통해 유니크한 매력 발산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5.1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그룹 로드보이즈가 신곡 'Shake It, Shake It'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17일 로드보이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오후 12시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로드보이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높은 관심을 가졌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로드보이즈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그루브한 느낌의 프리스타일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려하고 독특한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로드보이즈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 [사진=코코넛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신곡 'Shake It, Shake It'은 경쾌한 스윙과 힙합 사운드가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리듬이 매력적인 곡으로, 티저 영상에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Shake It Shake It Shake It All" 가사가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로드보이즈는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개그맨 조세호와 함께 신곡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3일, 14일에는 대구와 부산 해운대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로드보이즈의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 너무 궁금해요", "로드보이즈 더 멋있어지는 듯", "의상 엄청 특이하다 눈에 확 들어옴", "로드보이즈 얼른 컴백해주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룹 로드보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12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을 공개한다.

[자료제공=코코넛 엔터테인먼트]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