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앞선TV] '라디오스타' 서강준, 복근 공개부터 '엉뚱 매력'까지 모두 선보인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라디오스타' 서강준, 복근 공개부터 '엉뚱 매력'까지 모두 선보인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서강준이 빨래판 복근까지 공개하며 장난꾸러기 면모와 엉뚱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서윤·연출 황교진)에는 ‘신기한 노을, 서프라이즈’ 특집으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서강준-강태오와 보컬그룹 노을의 강균성-전우성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강준은 “살아남겠다는 각오로 왔어요!”라며 열정을 불태워 눈길을 끌었다. 그는 출연 각오에 걸맞게 과거 출연 당시에 했던 개인기들과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큰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이날 서강준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꽃받침 춤을 재연해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 서강준은 강균성-전우성이 준비해온 트와이스 꽃받침 포인트 안무를 즉석에서 배워 춤을 선보였다.

▲ MBC '라디오스타' 서강준 [사진= MBC 제공]

또한 서강준은 다시 한 번 복근을 공개해 달라는 열화와 같은 요청에 화답해 빨래판 복근까지 공개하며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강준은 서프라이즈 멤버 강태오로 인해 평소 숙소에서 멤버들에게 어떤 장난을 치는지 밝혀짐과 동시에 “다시 태어나면 철새로 태어나고 싶다”는 엉뚱한 고백을 하기도 한다고 알려져 시선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