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앞선TV] '쿡가대표' 최현석, '변함 없는 딸 바보'… "주방에 늑대들 많아 셰프는 반대" (예고)
상태바
[앞선TV] '쿡가대표' 최현석, '변함 없는 딸 바보'… "주방에 늑대들 많아 셰프는 반대"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쿡가대표'에 출연중인 최현석이 미국 샌프란시스코 원정 중에도 어김없이 ‘딸 바보’임을 입증했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셰프원정대-쿡가대표'(이하 ‘쿡가대표’)에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원정을 떠난 셰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석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MC 김성주가 “딸이 셰프를 하겠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묻자 “자기 시간이 없고 너무 힘든 직업이라 가급적이면 못하게 하고 싶다. 특히 주방에는 늑대들이 많아 안심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JTBC '쿡가대표' [사진= JTBC 제공]

그이 말에 안정환은 이내 “그럼 최셰프도 늑대였다는 거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져 최현석을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후 펼쳐진 전반전 대결에서는 지난 태국 원정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프렌치 셰프 오세득과 한식 셰프 유현수가 출전한다. 두 사람이 미국에서도 역대급 콜라보 요리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현수는 “샌프란시스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에서 근무한 적 있다”고 밝히며, “나의 20대를 불태운 곳이다. (그 경험을 살려) 캘리포니아와 프렌치, 그리고 뉴욕 등을 합친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이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