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젤리피쉬 1호 걸그룹, 그룹명은 '구구단'? 9가지 매력을 지닌 9명의 소녀들
상태바
젤리피쉬 1호 걸그룹, 그룹명은 '구구단'? 9가지 매력을 지닌 9명의 소녀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6.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이 '구구단'으로 이름을 확정지었다. 단체 사진 또한 공개됐다.

17일 젤리피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호 걸그룹 9명의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명인 '구구단' 또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구구단'은 9명의 소녀들이 9가지 색깔의 매력을 보여주며 꿈과 희망을 담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펼친다는 각오를 담은 그룹명이다. '구구단'이라는 이름 처럼 9명의 멤버들의 매력을 앞세워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1호 걸그룹 '구구단'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구구단의 단체 이미지는 그동안 차례로 소개되었던 '비주얼 멤버' 하나, 나영 미미와 '보컬 멤버' 소이, 세정, 해빈에 이어 '막내 라인' 샐리, 미나, 혜연까지 멤버 전원이 모여 보는 이들의 시설을 사로잡았다.

비주얼과 실력을 완벽하게 갖춘 것으로 알려진 '구구단'은 그동안 보이그룹 빅스(VIXX)로 아이돌 영역에서 성공을 거둔 젤리피쉬의 첫 걸그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구단은 완전체 이미지와 그룹명을 공개한 데 이어 공식 SNS 채널도 오픈하며 팬들과 수시로 소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