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여성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의 도전, '국가대표2' 포스터 공개
상태바
여성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의 도전, '국가대표2' 포스터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6.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올 여름 시원한 웃음을 책임질 '국가대표2'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가대표2'(감독: 김종현┃주연: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제공/배급: 메가박스 플러스엠┃제작: KM컬쳐)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도전을 담은 영화다. 

22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관심, 응원, 격려 따윈 없다! 그래도 우리는 국가대표다!”라는 카피와 더불어 승리를 향한 결의를 다지는 듯한 7명의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의 모습이 담겼다. 

▲ '국가대표2' 포스터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아이스하키 경기복과 하키채를 착장하고 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 ‘지원’(수애 분)을 중심으로 팀을 진두지휘하는 듯한 포즈로 넘치는 포부를 온 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급조된(?) 국대 감독 ‘대웅’(오달수 분), 비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채경’(오연서 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사는 게 심심한 아줌마지만 빙판에선 열정의 프로 ‘영자’(하재숙 분), 아이스하키 협회 경리 출신 ‘미란’(김슬기 분), 취집이 목표인 전직 피겨요정 ‘가연’(김예원 분), 최연소 국가대표 꿈나무 ‘소현’(진지희 분)의 당찬 모습이 기대를 높인다.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 등이 출연하는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