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안전 음악연극 '밥', 지석진·고창석·지대한 등 참여한 스타들의 '개막축하영상' 공개
상태바
안전 음악연극 '밥', 지석진·고창석·지대한 등 참여한 스타들의 '개막축하영상' 공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극단 ‘디딤돌’의 안전 음악연극 ‘밥’이 오는 6일과 7일 열리는 가운데, 스타들의 개막 축하 영상이 공개됐다. 

‘밥’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개막 축하영상에는 개그맨 지석진, 배우 고창석, 김상경, 서준영, 오만석, 정수영, 권오중 등이 함께 했다.

▲ 안전 음악연극 ‘밥’ 축하 영상 [사진 = 축하 영상 화면 캡처]

축하 영상 속 가장 먼저 등장한 지석진은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안전입니다”라고 말했고, 뒤이어 나타난 배우 김상경은 “안전의식이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라고 안전의식을 깨우쳤다.

지대한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안전의 중요성과 안전 음악연극 '밥'과 함께 안전한 대한민국과 행복한 대한민국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최무성은 “많이 보러와 주세요, 파이팅!”이라며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고, 고창석은 “밥밥띠라라 빠빠바”라는 노래를 부르며 재치 있는 면모를 드러냈다.

이외에도 배우 서준영, 조재윤, 오만석, 김명수, 권민증, 정수영, 조성하, 권오중, 이주연, 오나라, 코미디언 조윤호, 박소영, 코미디언 팀 졸탄 등 많은 스타들의 메시지도 눈길을 끌었다. 

'밥'은 안전불감증을 치유하는 사업주와 근로자, 지역주민의 안전보건의식을 높이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공연으로, 오는 6일 오후 4시, 7일 1시와 4시에 2016년 제49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특별 행사로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된다.

공연에는 정한용, 김경룡, 전수경, 김늘메, 이동규, 고혜미, 강민석, 이루다, 강예슬, 이규원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