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W'(더블유), 마지막회 앞두고 비하인드 컷 '대방출'…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 자랑
상태바
'W'(더블유), 마지막회 앞두고 비하인드 컷 '대방출'… 배우들의 남다른 케미 자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1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W'(더블유)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오전 MBC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 측이 단 한 번 남은 'W-DAY'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들은 다시 보고 또 봐도 좋은 비하인드 컷을 모두 공개하며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이종석, 한효주를 비롯해 김의성, 이태환, 정유진, 허정도, 이시언, 강기영, 차광수, 박원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 MBC 'W'(더블유)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특히 이종석, 한효주는 연신 미소를 지으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종석, 이태환 또한 남다른 ‘브로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 속에서는 오성무와 진범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의성은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다른 배우들 역시 캐릭터에 최적화 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W’ 제작사 측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W’가 지난 11일 마지막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라며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14일, 온 가족이 둘러 앉아 ‘W’의 마지막 회를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W-두 개의 세계’는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일을 다룬 드라마로 오는 14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