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인기가요·끝에서 두번째 사랑·시사매거진, 추석 예능·특선영화 관계로 결방
상태바
인기가요·끝에서 두번째 사랑·시사매거진, 추석 예능·특선영화 관계로 결방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9.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SBS '생방송 인기가요'와 '끝에서 두 번째 사랑', MBC '시사매거진'이 결방된다.

18일 SBS 측은 오후 3시40분부터 '부르스타' 재방송을 편성했다. 이로 인해 당초 일요일 오후 3시40분 방송되는 '생방송 인기가요'는 결방됐다.

'부르스타'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추석 특집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는 핫한 대세 톱스타들의 노래 SOS를 해결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크루가 차를 타고 출동해 한 명의 스타를 위한 원포인트 보컬 레슨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 '인기가요'가 18일 결방된다. [사진=SBS '인기가요' 홈페이지]

추석 특집 '부르스타'에는 배우 이영애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는 노래 실력 공개 뿐만 아니라, 엄마로서의 삶과 아이들 등 그의 생활 전반에 대해 아낌없이 공개해 많은 반응을 얻었다.

SBS는 이어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 방송되던 오후 10시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편성했다. '뷰티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이진욱, 유연석, 배성우, 박서준, 박신혜 등이 홍이수(한효주 분)의 상대역인 우진을 연기한다.

MBC는 '시사매거진 2580'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추석특집 가격측정 토크쇼 머니룸'을 편성했다. '머니룸'은 정가가 없는 세상의 모든 것에 가격을 측정하고, 가격을 통해 세상을 뒤집어보는 본격 가격 측정 토크쇼로, 돈에 울고 웃어본 김성주, 노홍철, 백지영, 이상민, 홍석천 등이 거침없는 돈 이야기로 스튜디오를 달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