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DMC페스티벌' 송중기, 불참 송혜교와 베스트커플상 수상...'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에 농담
상태바
'DMC페스티벌' 송중기, 불참 송혜교와 베스트커플상 수상...'태양의 후예' 진구·김지원에 농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0.02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DMC페스티벌 아시아태평양 APAN 스타 어워즈'에서 '태후' 송송커플이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

2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 MBC 'DMC페스티벌 아시아태평양 APAN 스타 어워즈'에서는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주연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송혜교는 현장에 불참해, 송중기만이 무대에 올랐다.

송중기는 "베스트커플상을 올해 들어 처음 받는 것 같다. 아쉽게도 제 파트너 송혜교 씨가 같이 참석하지 못해 쓸쓸히 받게 됐다.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멜로드라마에서는 베스트 커플상이 가장 영광스럽고 큰 상이 아닐까 싶다"며 감사 인사를 했다. 

송중기 [사진='2016아시아태평양스타어워즈' 방송화면 캡처]

수상 소감을 말하던 중, 카메라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진구와 김지원을 주목했다. 두 사람의 모습이 잡히자, 송중기는 "저렇게 커플이 같이 왔어야 했는데"라고 부러워했다. 여기에, 진구가 브이 포즈를 취해보이자 송중기는 "그만하세요, 진구형"이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중기는 "베스트 커플상을 받게 되면 감사인사를 전해달라고 문자가 왔었다. 송혜교씨를 대신해 감사하단 말씀 드리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마쳤다.

김지원 진구 [사진='2016아시아태평양스타어워즈' 방송화면 캡처]

베스트커플상 후보에는 SBS '닥터스'의 김래원(홍지홍 역)·박신혜(유혜정 역), tvN '또 오해영'의 에릭(박도경 역)·서현진(오해영 역), '태양의 후예'의 송중기(유시진 역)·송혜교(강모연 역), 진구(서대영 역)·김지원(윤명주 역), MBC '더블유(W)'의 이종석(강철 역)·한효주(오연주 역)가 올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