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TV풍향계] '안녕하세요', '꽃놀이패' 시청률 2배 차이로 따돌려 월요 예능 강자
상태바
[TV풍향계] '안녕하세요', '꽃놀이패' 시청률 2배 차이로 따돌려 월요 예능 강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08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KBS 2TV '안녕하세요'의 시청률이 SBS '꽃놀이패'를 약 두 배 차이로 따돌렸다.

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는 6.4%(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지난 주 방송분에 비해 1.3%P 상승한 수치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방송 최초로 주인공과 상대방의 시선에서 투표를 진행했다. 남편의 가출이 고민이라는 주인공은 수세에 몰렸다. 아내는 남편에게 계속해서 강압적인 모습을 보였다.

'안녕하세요'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 화면 캡처]

남편의 속사정은 친구에 의해 공개됐고, 그는 "계속해서 헤어질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진실을 공개했다. 남편 입장에서의 고민 표는 158표가 나온데 반해, 아내 입장에서의 고민은 56표가 나왔다.

주인공이 아내였기에 새로운 우승자가 되는 것은 실패했지만, 남편은 현장에 있는 많은 방청객들 덕에 아내에게 잘못한 것을 일깨워 줄 수 있게 됐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꽃놀이패'는 3.0%, MBC 스페셜-공부중독은 2.8%, JTBC 비정상회담은 3.08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