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앞선TV]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6회 김현숙, 부모님 찾아온 조동혁·선물건넨 이승준에 멘붕? (예고)
상태바
[앞선TV]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6회 김현숙, 부모님 찾아온 조동혁·선물건넨 이승준에 멘붕?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1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의 김현숙이 자신을 둘러싼 조동혁과 이승준 때문에 멘붕에 빠진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연출 한상재)에서 이영애(김현숙 분)는 야시장을 찾아온 김혁규(고세원 분)에게 비밀연애를 들켜 위기에 처한다. 그는 김혁규가 이승준(이승준 분)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할까 조마조마한다.

낙원사는 이영애디자인에게 셰어 오피스를 제안한다. 김현숙은 비밀 연애가 들킬까 고민에 빠진다. 고세원과 함께 일을 하게 되는 상황은 비밀 연애가 걸리기 딱 좋은 상황이 되기 때문이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6회 예고 [사진=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조동혁(조동혁 역)은 김현숙의 부모님을 찾아간다. 게다가 이승준은 김현숙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으나, 그 선물이 김현숙을 혼란에 빠지게 만든다. 그가 준비한 선물에 대한 정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낙원사에서 일하고 있는 라미란(라미란 역)은 슈퍼워킹맘에 도전한다. 그는 아들 숙제와 업무, 멀티 플레이를 하고 있다. 이수민(이수민 역)은 남자친구와 이별한 뒤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백수였던 고세원은 자신이 좋아하는 정다혜(이영채 역)를 위해 백수에서 외조의 왕으로 변신한다. 그가 어떤 외조를 보여줄 지 관심이 쏠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