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Q차트] 바이브 '외로운 놈', 2개 차트 1위로 트와이스·블랙핑크·마마무 등 걸그룹 꺾는 저력 발휘
상태바
[Q차트] 바이브 '외로운 놈', 2개 차트 1위로 트와이스·블랙핑크·마마무 등 걸그룹 꺾는 저력 발휘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바이브가 아이돌 가수들의 앨범 발매 속에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저력을 발휘중이다.

16일 오전 9시 기준 바이브의 정규 7집 Part.2의 타이틀곡인 '외로운 놈'은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2개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바이브는 이번 앨범에 겨울을 테마로 하는 신곡 6곡과 3곡의 인스트루멘탈을 담았다.

타이틀곡 '외로운 놈'은 이별 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혼자라는 것에 외로워 자책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리듬이 강조된 R&B 곡이다. 바이브다운 음악적 색깔을 표현해 히트곡 탄생을 예감했다.

바이브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바이브 '외로운 놈'의 음원차트 1위는 주목할 만하다. 올 해 11월, 가요계에는 많은 아이돌 가수들을 비롯해 인기 가수들이 쏟아져나왔다. 게다가 연내 컴백을 확정짓고 작업중인 가수들이 많다고 알려져있다.

바이브는 '술이야' '오래오래' '다시 와주라' 등 애절한 소울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팀이다. 그들은 이번 '외로운 놈'을 통해서도 바이브 특유의 애절함을 표현 중이다.

바이브는 12월 연말을 맞아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부산 등 4개 도시에서 '발라드림 3'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