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7:02 (화)
배우 심형탁, '진짜사나이' '무한도전' 통해 보여준 아기춤·미니언즈 춤에 애정 보여 (라디오스타)
상태바
배우 심형탁, '진짜사나이' '무한도전' 통해 보여준 아기춤·미니언즈 춤에 애정 보여 (라디오스타)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16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심형탁이 최근 진짜사나이를 통해 보여준 아기춤의 기원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심형탁은 자신이 춤 두 개를 히트시켰다며 뿌듯해했다. 그가 언급한 것은 '뚜찌빠찌뽀찌' 춤과 '아기춤'이었다.

'뚜찌빠찌뽀찌' 춤은 심형탁이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했을 당시 보여줬던 것이었다. 그는 '무한도전'에서 '미니언즈' 주제가에 맞춰 춤을 춰 화제가 됐다. 심형탁은 춤을 통해 도라에몽에 이어 미니언즈에 대한 애정도 전했다.

'라디오스타' 심형탁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심형탁의 아기춤의 기원은 지인이 보내준 영상부터였다. 지인이 보낸 영상 속 아이는 손을 올리고 몸통을 돌리면서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심형탁은 영상을 통해 '아기춤'의 영감을 얻고, "이렇게 행복한 춤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가 춤을 추는 이유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였다. 그는 영상 속 아이에게 자신마저 힐링되는 행복함을 느꼈다. 심형탁은 '라디오스타'에서 그 춤을 추면서 MC를 비롯해 게스트들에게 행복감을 전해주려 했다.

하지만 아기 춤은 심형탁의 행복만 충족시킬 뿐이었다. 심형탁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춤을 선보였다는 상황에 만족감을 느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