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송혜교·수지, 넘치는 팬사랑에 무료 팬미팅 개최하는 '통 큰 결정'…팬들 위한 선물도 준비해
상태바
송혜교·수지, 넘치는 팬사랑에 무료 팬미팅 개최하는 '통 큰 결정'…팬들 위한 선물도 준비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23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송혜교가 최근 미쓰에이 수지에 이어 무료 팬미팅을 개최하면서 팬사랑을 실천했다.

송혜교의 생일 팬미팅은 지난 11월22일 송혜교의 생일을 기념해 개최됐다.  송혜교 생일 팬미팅과 관련한 국내 팬의 신청은 공식 팬카페, 해외 팬의 신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뤄졌다.

팬미팅은 송혜교의 근황을 듣는 것을 시작으로, 생일축하, 팬들이 준비한 질의응답시간을 거쳐 송혜교의 팬서비스로 이어졌다. 송혜교는 룰렛을 통해 선정한 10여명의 팬들과 악수를 하고 포옹을 하는 등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송혜교 [사진=스포츠Q DB]

게다가 송혜교와 함께 작품을 했던 배우 송중기, 그의 절친한 동료 유아인이 현장을 찾으면서 인간 송혜교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 놔 팬들의 마음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송혜교는 이날 팬들을 위해 사비로 팬미팅을 개최하고, 선물을 준비했다고 알려졌다. 그는 현장에 온 1000명의 팬들에게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제품을 비롯해 싸인지까지 선물하면서 데뷔 20주년과 생일을 뜻깊게 맞았다.

지난 달 수지 역시 단독 팬미팅 '수지의 다락방'을 기획하면서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팬들을 위한 선물의 경우, 수지가 직접 챙겼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개된 팬미팅 선물은 팔찌, 화장품 등으로 수지는 현장에서 200명의 팬들에게 1:1로 선물을 나눠줬다. 

JYP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수지가 팬미팅 준비를 위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냈고, 전반적으로 의견이 많이 반영됐다며 수지 스스로도 만족스러운 팬미팅이 됐다는 후문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