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관련 콘텐츠 감상은 '윈벤션'에서 "콘서트 메이킹 필름도 감상 가능"
상태바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관련 콘텐츠 감상은 '윈벤션'에서 "콘서트 메이킹 필름도 감상 가능"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1.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플랫폼 기업 (주)타이탄플랫폼이 SBS '푸른바다의 전설'에 출연중인 한류스타 이민호의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23일 '윈벤션'은 이민호의 2014 글로벌 투어 콘서트의 메이킹 필름, '꽃보다남자' '상속자들' 베스트 스케치와 스튜디오 사진, 글로벌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팬 만남 영상 등을 공개했다.

'윈벤션'을 통해 공개되는 영상들은 배우로 알려진 이민호의 감성을 라이브 현장의 느낌으로 만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타이탄플랫폼은 이민호 콘텐츠를 감상하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이민호의 'ALL MY LIFE DVD'를 증정하고,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민호 [사진=스포츠Q DB]

타이탄플랫폼 측은 "중국 발 '한한류' 경보를 초월하는 발판이 되겠다"며 '윈벤션' 콘텐츠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윈벤션'을 통해 소개되는 영상 중 하나인 2014 이민호 글로벌 투어는 북경을 시작으로 일본, 광저우, 난징 등을 거쳐 지난 해 1월 일산 킨텍스에 착륙했다. 국내 팬을 비롯 많은 아시아 팬들과 미국, 칠레에서 온 팬들까지 함께 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화제의 공연이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이민호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 출연중이며, 드라마 방영 이후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에서 높은 순우를 기록하며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를 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