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박근혜 탄핵 가결에 9일(오늘) '물러나SHOW' 진행, 술탄오브더디스코·김창기밴드 참여
상태바
박근혜 탄핵 가결에 9일(오늘) '물러나SHOW' 진행, 술탄오브더디스코·김창기밴드 참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0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박근혜 대통력 탄핵 가결에 이어 9일(오늘) 광화문에서는 박근혜 퇴진 광장촛불 콘서트 '물러나 Show'가 진행된다.

9일 오후 7시 광화문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촛불 콘서트에는 밴드 술탄오브더디스코, 김창기밴드 외에도 소리꾼 김용우, 백자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는 10일 열리는 광화문 6차 촛불 집회 전야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근혜 탄핵 가결 퇴진 촛불 문화제 '물러나SHOW' 포스터 [사진 = '물러나SHOW' 제공]

촛불 콘서트 '물러나Show'는 본래 청계천 파이넨셜 빌딩 앞으로 예정되어있었지만 더 넓은 장소인 광화문 광장으로 진행장소를 변경했다. 오늘 탄핵 가결 소식에 예상보다 더 많은 시민들이 촛불 콘서트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9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에 앞서 국회 일대에서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지지하는 시민들이 모여 집회를 개최했다. 해당 집회는 저녁에는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퇴진 광장 촛불 콘서트로 이어질 예정이다.

9일 집회는 여의도에서 시작, 광화문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집회가 될 예정이다.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각지 주요 시가지에서는 대통령 퇴진 집회 문화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