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다이나믹 듀오 '개코', 솔로 '레딘그레이' 공개한다
상태바
다이나믹 듀오 '개코', 솔로 '레딘그레이' 공개한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0.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6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는 다이나믹듀오로는 풀어 낼 수 없는 자신만의 음악과 이야기로 개코가 15년 만에 발매한 첫 솔로 정규 앨범이다.

▲ 개코 솔로 정규앨범 '레딘그레이' 자켓 이미지.[사진=아메바컬쳐 제공]

개코는 이번 앨범에서 ‘회색 도시 속의 인간의 감정과 욕망’ 이라는 주제 안에서 레드와 그레이의 컨셉으로 2CD, 17 트랙을 만들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장미꽃’으로는 한 여인에게 바치는 세레나데를 다소 어둡게 표현했고 ‘화장 지웠어’로는 열정이 흐려져 서로 지친 밀당남녀의 상황을 재치있게 묘사했다.

지난 15일 오후에는 수록곡 중 ‘치명적인 비음remix’의 음원을 리듬파워가 직접 운영하는 SNS 커뮤니티를 통해 12시간 동안만 기습적으로 무료 공개하기도 했다.

개코의 정규 1집은 16일 정오 음원 공개 후 오는 17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음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THE WAVE)’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는 ‘음악의 시각화’라는 주제로 그가 구상한 그의 음악적 스토리, 예술적 영감 등을 세세히 보여주는 자리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