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7:02 (화)
양세형, '말하는대로'서 보여 줄 색다른 모습? "셀카 50장 발견"
상태바
양세형, '말하는대로'서 보여 줄 색다른 모습? "셀카 50장 발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토크 예능 '말하는대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의 인스타그램 활동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양세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셀카 세 장을 모아 공개했다. 양세형은 사진을 게시하며 "술먹구 집들어가는길 다음날 셀카 50장발견"이라는 말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양세형은 '#양세형 #배우 #눈의요정 #잘생김주위 #피부미남 #개그맨탑3 #송병철류근지양세형 #사기캐'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말하는대로'에 출연하는 양세형 [사진= 양세형 인스타그램]

공개 된 사진 속 양세형은 짦은 앞머리가 인상적인 투블럭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양세형이 걷고 있는 길에는 눈이 소복하게 쌓여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기도 했다. 또한 양세형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진지한 표정을 짓는 등 평소 볼 수 없던 매력을 어필했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세형은 웃음을 위주로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토크 예능인 '말하는대로'와는 거리가 멀 것 같은 이미지를 갖고 있었다.

그러나 양세형이 '말하는대로'에 출연해 사진의 이야기를 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가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