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초점Q] 김소희, 조세호와 MC로 호흡… '프로듀스 101' 이후 다양한 행보
상태바
[초점Q] 김소희, 조세호와 MC로 호흡… '프로듀스 101' 이후 다양한 행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던 김소희가 조세호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지난해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소희는 귀엽고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I.O.I)에 최종 합류하는 멤버가 되지는 못했지만 이후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I.B.I)를 결성하며 그룹 활동을 하기도 했다.

아이비아이(I.B.I) 김소희 [사진= 스포츠Q DB]

이후 김소희는 '음악의 신2', '헬로 아이비이아' 등의 예능·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끼를 선보였고, 웹드라마 '마이리틀 키보드의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매력까지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웹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한 김소희가 이번에는 뷰티쇼 MC에 도전한다. 김소희의 파트너로는 조세호가 함께 하게 되며 두 사람이 보여 줄 호흡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김소희는 평소 방송을 통해 털털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김소희가 프로그램 메인 MC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그가 조세호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세호가 김소희와 어떤 방식으로 호흡을 맞춰가게 될지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소희가 MC로서는 얼마나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