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K팝스타6' 등장한 JYP 소속 데이식스, '케이팝스타' 톱6 출신 미소년 밴드다운 비주얼 자랑
상태바
'K팝스타6' 등장한 JYP 소속 데이식스, '케이팝스타' 톱6 출신 미소년 밴드다운 비주얼 자랑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서 언급한 ‘K(케이)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출연 장면이 다시 조명되고 있다.

데이식스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K팝스타6’(연출 박성훈 정익승 백수진)에 출연해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데이식스가 SBS 예능 ‘K팝스타6’에서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TOP(탑)4에 오른 샤넌, 민아리(고아라, 이수민, 전민주), 퀸즈(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 보이프렌드(박현진, 김종섭)이 TOP(톱)2 결정전을 진행한 가운데, 데이식스는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돼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데이식스는 아련한 감성이 묻어나는 노래 ‘예뻤어’를 선보이며 방송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데이식스의 노래를 듣던 심사위원 유희열은 감동적인 표정을 지어보였고, 박진영은 리듬을 타며 무대에 빠져든 모습을 보였다. 

이날 ‘K팝스타6’에서는 데이식스 외에도 ‘K팝스타’가 배출한 가수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이 색다른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데이식스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K팝스타6’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데이식스는 ‘K팝스타 시즌1’의 톱6 출신인 박제형이 속한 밴드다. 데이식스는 리더인 성진과, Jae, Young K,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팀이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6일 새 디지털싱글 ‘장난 아닌데’를 선보인 데이식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 8일 MBC ‘쇼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