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K팝스타6' 퀸즈 김소희, 학창시절 모습 공개·크리샤츄, 화장기 없는 얼굴 손연재 판박이
상태바
'K팝스타6' 퀸즈 김소희, 학창시절 모습 공개·크리샤츄, 화장기 없는 얼굴 손연재 판박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09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K(케이)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 출연한 퀸즈의 크리샤츄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를 닮은 외모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김소희의 과거 모습과 퀸즈 멤버들이 ‘K팝스타6’ 오디션에 응시하는 장면도 공개됐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K팝스타6’(연출 박성훈 정익승 백수진)에서는 TOP(톱)2에 오른 퀸즈(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와 보이프렌드(박현진, 김종섭)의 경쟁 무대가 펼쳐졌다.

SBS 예능 ‘K팝스타6’ 퀸즈 김소희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퀸즈와 보이프렌드가 마지막 경쟁을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위풍당당하게 무대에 오른 두 팀은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된 의상을 맞춰 입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냈다.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는 이번 무대를 앞두고 심사위원인 박진영은 “‘누가 이 결승전을 축제로 만들어줄 정도로 즐길 수 있느냐’가 핵심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내 퀸즈와 보이프렌드가 유희열과 함께 시간을 보낸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퀸즈의 김소희와 크리샤츄, 김혜림, 그리고 보이프렌드의 박현진과 김종섭은 유희열과 함께 찜질방에서 시간을 보내게 됐다.

SBS 예능 ‘K팝스타6’의 퀸즈 크리샤츄가 손연재를 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찜질방에 들어선 다섯 사람은 수건으로 이른바 ‘양머리’를 만들어 머리 위에 올렸다. 특히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양머리를 한 크리샤츄의 얼굴은 더욱 손연재를 닮은 듯 보였다.

유희열은 크리샤츄와 김혜림, 김소희에게는 식혜를, 박현진과 김종섭에겐 우유를 건넸다. 다섯 참가자는 유희열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본무대에 앞서 각오를 다졌다.

이후 퀸즈의 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이 ‘K팝스타6’ 오디션에 응시했던 모습과 남다른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김소희의 앳된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이외에도 이날 ‘K팝스타6’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과 이수현이 스페셜MC로 나섰다. 

탑2 결정전이 치러졌던 지난 방송에서는 탑4에 오른 샤넌과 민아리(고아라, 이수민, 전민주)가 탈락했다.

‘K팝스타6’는 sbs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