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셉트 평가 인원 재조정, 박지훈·안형섭 잔류…장문복·임영민·유선호 이동?
상태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셉트 평가 인원 재조정, 박지훈·안형섭 잔류…장문복·임영민·유선호 이동?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6.02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순위 발표식을 끝내고 콘셉트 평가를 위해 인원을 재조정했다.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의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연출 안준영)에서 ‘오 리틀 걸(Oh little girl)’을 맡은 연습생들 중 떨어지는 연습생은 누가 될까?

이날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콘셉트 평가가 진행됐다. 35위까지 순위 발표식이 끝난 뒤 연습생들은 팀원을 재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이 3명의 연습생을 선택했다. [사진 =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또한 1명의 연습생을 이동시켜야 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박지훈, 배진영, 이건희, 정세운, 이의웅, 최민기, 안형섭, 장문복이 속해있던 팀이었다. 안형섭은 순위가 계속 떨어져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팀원들의 투표 결과, 박지훈이 1위로 뽑히며 잔류할 수 있었다. 이어 이건희, 정세운, 배진영, 최민기, 이의웅도 잔류할 수 있었다. 결국 장문복은 팀을 옮기게 됐다. 장문복이 ‘쇼타임(show time)’을 하고 싶어 했던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네버(NEVER)’의 팀원 재조정도 공개됐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유선호, 주학년, 임영민이 재조정 멤버로 결정돼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어 하성운 연습생 또한 같은 보컬 포지션 멤버들의 견제로 인해 다른 팀으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콘셉트 평가가 진행됐다. [사진 =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열어줘’의 리더 강다니엘은 3명의 미달 인원을 선택해야 했고, 다음으로는 ‘쇼타임’에서는 윤지성이 1명을 결정해야 했다. 강다니엘은 팀원들과의 상의 끝에 주학년, 유선호 그리고 임영민을 택하며 새로운 멤버를 영입했다.

마지막 ‘쇼타임(Show time)’ 팀의 윤지성이 하성운을 결정함으로써 장문복은 ‘I KNOW YOU KNOW’ 팀에 합류하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